언론보도
군산 신역세권 택지개발지구 ‘신군산역 영무파라드 라이브시티’ 오픈 앞둬
  • 작성자라이브시티
  • 작성일2022. 11. 29

 

군산 신역세권 택지개발지구에 ‘영무파라드 라이브시티’ 가 조성된다.

‘영무파라드 라이브시티’는 영무토건(이하 TG영무)이 맡아 시공할 예정이며, 세대는 59㎡와 73㎡ 2가지 평형대로 설계되어 지하 2층~지상 15층 높이의 약 500실 규모로 공급될 전망이다.

HUG 주택도시보증공사의 보증으로 깡통전세나 전세사기 위험 없이 전세금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첫번째로 전세 기간이 최대 14년까지 월세 없이 전세금 만으로 안정적인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전매제한에도 해당하지 않아 분양계약 시부터 퇴거 시까지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도보 5분 거리에 천안역과 아산역을 잇는 군산역이 자리 잡고 있으며, 서해안과 군산 IC, 금강로, 국도 21호선 등 광역도로망이 형성되어 있어 타지 이동이 수월하고 단지 인근에 군산고속버스터미널과 시내버스정류장이 7곳가량 배치되어 도심은 물론 시외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뒤로 위치한 금강호와 서해로 조망, 금강시민공원과 금강체육공원, 수변 산책로 등이 조성되어있다.

영무토건은 약 500실 규모의 영무파라드 라이브시티 뿐만 아니라 MZ스포츠타운, 메디컬 타운, F&B 미식타운, 메디컬타운, 복합문화예술센터, 펫케어 전문타운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조성할 예정이며 계약자에 한해 발급되는 TG영무 VIP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또한 MZ스포츠타운의 경우 100M 트랙이 갖춰진 헬스장과 실내 테니스 연습장, 골프 연습장, 킥복싱, 주짓수 등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 프리미엄 헬스센터인 ‘광주 파라드씨티’ 가 입점할 예정이며 복합문화예술센터의 경우 갤러리, 초대전 등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김냇과를 단지 인근에 조성할 계획이라 밝혔다.

주변 군산 내흥초등학교의 이전이 확정되어 단지 인근에서 통학이 가능하며, 도서관과 유치원은 2025년, 중학교는 2026년 설립 예정이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기사 원문보기 - https://www.dnews.co.kr/uhtml/view.jsp?idxno=202210281029403410961


IP 182.225.*.*